고품질 소스를 사용하여 홀덤총판에 대한 정보 얻기

가장 중요한 포커 온라인 홀덤 팁 중 하나는 좋은 승률이 없을 때 손을 접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초보자에게는 어려운 일이지만 승률이 향상됩니다. 또한, 나쁜 플레이어보다 더 나은 플레이어와 싸우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돈을 벌고 판돈을 훨씬 더 빨리 올릴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포커 전략은 시작 핸드의 순위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상대방이 어떤 종류의 핸드를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자신이 좋은 핸드를 만들 가능성이 얼마나 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A-8을 갖고 있고 플랍에 K-8-2가 나온다면, 당신은 에이스 키커가 있는 8s 페어를 가지고 있고 킹 페어와 세트에게 패배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홀덤에 대해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거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포커 홀덤 온라인을 플레이할 때, 테이블에서 자신의 위치의 가치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레이즈하고 콜할 핸드의 범위와 프리플랍에서 얼마나 공격적이어야 하는지를 결정합니다. CO(컷오프) 위치에 있는 것이 가장 좋지만, 버튼이나 SB에 있는 경우에도 공격적으로 블라인드를 스틸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핸드 범위를 연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고급 플레이어는 상대의 탑 페어, 미들 페어, 바텀 페어, 무승부 및 에이스 하이 핸드의 빈도를 예상합니다. 또한 상대가 얼마나 자주 대결에 나섰는지, WTSD%(대결 비율)가 높거나 낮은지 파악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당신이 얼리 포지션에 있다면 홀덤 디스트리뷰터에서는 상위 2티어 핸드로만 플레이해야 하며 AK, AQ, AT, KQ와 같은 약한 핸드는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나중 포지션에서는 더 공격적으로 레인지를 열어 수티드 커넥터나 스몰 포켓 페어 같은 한계 핸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상당한 개선 가능성이 있거나 플러시 온라인홀덤 높으면 이 핸드로 체크-레이즈해야 합니다.v

마지막으로 실시간 홀덤 읽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긴장한 말투, 손톱 물어뜯기, 채팅창에 메시지 채우기 등 주의해야 할 텔이 많습니다. 게임에서 큰 우위를 점하고 싶다면 이 내용을 읽어서 활용해야 합니다. 더욱이, 당신은 포커 테이블에서 당신의 신체 언어와 표현이 당신의 의도를 어떻게 전달할 수 있는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표정이 좋지 않다면 손이 약하다는 뜻입니다. 반면에, 당신이 행복하고 자신감 있어 보인다면 그것은 당신의 손이 강하다는 것을 나타낼 것입니다. 포커 게임의 결과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는 미묘한 차이입니다. 이 팁을 따른다면, 당신은 승리하는 포커 플레이어가 되는 길에 들어서게 될 것입니다. 행운을 빌어요!

Leave a comment